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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14시간 릴레이 폭풍 할인방송 진행

8월 1일 창립 18주년을 기념해 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은 18년 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담은 창립 기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클리어런스 폭풍세일>은 오는 8월 2일 오전 6시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총 14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방송되는 상품은 평균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날 특집 방송에서는 S/S, F/W 시즌 상품이 모두 소개될 예정으로, 패션의류, 패션잡화, 침구, 아웃도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총 30개 브랜드, 130여 개 상품을 운영한다.
 
이번 창립 18주년 특집 방송의 대표 상품으로는 박승건 디자이너 브랜드 ‘푸시앤건’의 감각적인 다운코드 ‘오버사이즈 코쿤 다운’으로 최초 판매가 대비 48% 할인된 8만8000원에 선보이며,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럭스앤버그’의 양가죽 슈즈 ‘헬렌 파이론 오픈토 부띠’는 최초 판매가 대비 54% 할인된 6만8000원에 소개한다.
 
그 밖에도 올 상반기 히트상품에 이름 올린 여성 패션 브랜드 ‘지오송지오’ 밍크 베스트(25만8000원)와 ‘에셀리아’블라우스 세트(3만9900원), CJ오쇼핑의 스테디셀러인 아웃도어 브랜드 ‘로우알파인’ 2013년 스프링 3종 세트(19만9000원)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CJ오쇼핑은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을 위해 ‘카카오톡 쇼핑 서비스’를 운영한다.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에서 CJ오쇼핑을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현재 방송중인 상품뿐 아니라 방송이 끝나거나 이후에 진행 할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자동 연결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CJ오쇼핑 영업기획담당 황준호 사업부장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그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이같은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클리어런스 폭풍세일>을 통해 소개하는 브랜드 모두 CJ오쇼핑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는 상품들로, 평균적으로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어려운 경기 속 훌륭한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