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휴롬팜, ‘이 달의 주스’ 30% 할인 프로모션 실시

100% 과일, 채소주스를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건강 카페 휴롬팜(박정률 대표이사, www.huromfarm.com)이 제철과일로 만든 8월 ‘이 달의 주스’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달의 주스’는 매 월 제철과일 중 당도와 영양이 가장 높은 과일주스를 선정해 한 달간 기존가격 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주스전문가 ‘파이토스’가 추천하는 음료로 제철과일의 맛과 영양이 그대로 담겨 있으며, 앞으로 주스 이외에 스무디, 차 등 다양한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이 달의 주스’는 폭염 속 수분공급을 위한 ‘수박스무디’와 몸 속 노폐물 배출을 돕는 ‘레몬디톡스’ 2가지 음료가 선정됐다. 
 
여름 대표 채소인 수박은 풍부한 수분과 비타민이 함유돼 무더운 여름철 갈증해소와 피부보습,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수박스무디와 레몬디톡스 2가지 음료 모두 물, 얼음,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 수박스무디는 얼린 수박 100% 착즙해 스무디 고유의 시원함과 수박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레몬디톡스’는 레몬 속 풍부한 비타민C가 피부미용과 피로 회복을 돕고 레몬 속 구연산이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어 바캉스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권장된다. 레몬디톡스 속에는 레몬 외에도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배와 포만감을 높이는 바나나가 들어있어 다이어트에도 좋다. 가격은 수박스무디와 레몬디톡스 모두 30% 할인된 5,500원. 
 
휴롬 관계자는 “건강관리를 꾸준히 하다가도 날씨가 더워지면 카페인이 든 시원한 음료의 유혹을 뿌리치기 어렵다.”라며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천연 음료로 시원하게 여름을 즐기면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대안 책이 되고자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휴롬팜은 신사역에 위치한 도산대로점, 분당구에 위치한 율동공원점, 중학동에 위치한 광화문점, 롯데백화점 분당점 등 4곳에 직영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문의전화 1644-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