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더샘, 지드래곤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컷 공개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용준)은 지난 7월 29일 진행된 지드래곤의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컷 일부를 사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컷에는 화이트 니트를 입은 순수한 지드래곤의 모습과 촬영 중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모습, 강렬한 블루 아이라인을 그린 파격적인 모습이 포함됐다. 특히 아이라인을 그린 모습은 촬영 당일 지드래곤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살짝 공개해 네티즌들로부터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더샘 광고 촬영이 이번이 두 번째인 지드래곤은 처음보다 좀 더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촬영에 임했으며, 특히 직접 준비한 음악을 틀고 중간중간 가볍게 춤을 추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촬영을 즐기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덕분에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 넘치는 ‘글로벌 에코 스타’인 지드래곤의 매력이 화보를 통해 고스란히 담길 수 있었다는 후문.

이번 촬영은 하반기 신제품과 주력제품을 위주로 진행되었으며 완성된 광고는 제품 출시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광고 화보 이외에도 메이킹 필름, 미공개 촬영장 스틸 컷 등이 더샘 홈페이지(www.thesaemcosmetic.com)와 유튜브(www.youtube.com/user/thesaemcosmetic),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aem)을 통해 업로드 될 예정이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더샘은 촬영 당일 촬영장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깜짝 공개해 많은 고객과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