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컬럼비아, 무더위 극복 이벤트 풍성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여름휴가가 본격 시작됨에 따라 바캉스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8월 한달 간 풍성하게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컬럼비아 여름 샌들을 증정하니 휴가를 위한 아이템 마련의 절호의 기회.

우선, 오늘(6일)부터 컬럼비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페이스북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가 본격 시작된다. 이번 이벤트는 ‘100일’이라는 숫자를 기념하는 만큼 단 100시간만 진행, 8월 10일(토) 정오에 끝나는 스피드한 이벤트이다.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lumbiaSportswearKR)을 방문해 이벤트 하단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여름 샌들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컬럼비아 공식 블로그(http://columbiablog.co.kr/)에서는 ‘더위 극복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무더위를 극복할 수 있는 자신의 비법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남녀 각각 여름 샌들을 증정한다. 응모 마감은 8월 18일까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컬럼비아 여름 샌들은 착용감이 매우 부드러운 가죽 트레일용 샌들이다. 남성용 스트라다 알타(STRADA ALTA)는 미끄럼 방지 기술인 ‘옴니그립’을 적용해 접지력이 우수, 물이 많은 계곡의 트레킹이나 지면이 거친 오솔길, 산길의 워킹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스웨이드 가죽의 갑피와 부드러운 초극세사 풋베드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성용 틸리 제인 스트랩(TILLY JANE STRAP)도 우수한 접지력과 편안한 쿠셔닝을 자랑하며 특히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남녀용 가격은 9만 8000원.

컬럼비아는 여름휴가를 위한 이벤트 외에도 8월 19일부터 가을 산행을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가고 싶은 가을 산행지를 공유하면 백팩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