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아몬드 미네랄 메이크업 라인은 ‘다이아몬드 미네랄 토핑 스타일러’, ‘다이아몬드 미네랄 파운데이션’, ‘다이아몬드 미네랄 파운데이션_휴대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0% 천연 미네랄 성분에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등 보석 성분을 추가하여 은은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다이아몬드 미네랄 토핑 스타일러’는 기존 섀도우와 블러셔의 경계를 없애고, 메이크업 컨셉이나 피부 톤, Day& Night, TPO에 따라 토핑 스타일러끼리 혹은 파운데이션과 자유롭게 블랜딩해서 사용하는 믹스 앤 매치 제품으로, ‘글로시 쥬얼 핑크’, ‘딥 앤 볼륨 피치’, ‘시크 라인 베이지’, ‘블론징 브라운’ 총 4가지 컬러의 토핑을 아이섀도, 블러셔, 쉐딩 등으로 단독 활용은 물론 자유 자재로 믹스 앤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토핑 박스에 함께 구성되어 있는 ‘아티스트 브러시’는 일반 메이크업 브러시보다 훨씬 미세한 모로 솜털 사이사이에 파운데이션, 하이라이터, 블러셔가 완벽하게 밀착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페이스용 브러시 2종, 아이섀도와 컨실러 등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브러시 1종, 총 3가지로 이루어져 있다.
‘다이아몬드 미네랄 파운데이션’은 기존 미네랄 파운데이션에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등 보석 성분을 강화하여 펄감을 높이고, 미네랄의 수분 압착 시스템으로 인해 피부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면서 천연 광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 준다. 인공색소, 탈크 방부제 등 화학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oil-free의 천연 성분 파운데이션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며, 브러시와 파운데이션이 하나로 합쳐진 휴대용 제품이 따로 출시되어 파우치에도 간편하게 넣어 다닐 수 있다.
한편, 이번 카트린의 신제품 ‘다이아몬드 미네랄 메이크업 라인’은 8월 6일 오후 11시 50분 CJ 오쇼핑 방송을 통해 첫 론칭하며, 카트린 공식 홈페이지(www.catrin.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카트린 다이아몬드 미네랄 메이크업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