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루나와 관련된 모든 정보와 최신 핫 트렌트, 메이크업 노하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루나 뷰티테스터와 포토리뷰 등 다양한 고객 참여의 장을 마련하는 한편 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smetic.LUNA)과 연결된 커뮤니티를 통한 소통공간도 마련했다.
루나는 첫 공식 홈페이지 오픈기념으로 온라인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50% 할인 특별기획전도 마련했다. ‘루나 울트라 라이트 마일드 선(SPF50+ PA+++)’ 자외선차단제 1개를 사면 1개를 덤으로 준다. ‘루나 울트라 라이트 마일드 선’은 강한 자외선은 막아주고 피부는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가벼운 텍스처의 마일드 선 베이스로 피부과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여름철 물놀이 중에도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루나 익스트림 스키니 키트’를 50% 할인 판매한다. 루나 익스트림 스키니 키트에는 카본블랙컬러와 슬림브러시로 얇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만들어주는 ‘익스트림 샤프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솜털보다 짧은 마이크로 브러시가 숨어있는 속눈썹까지 한올한올 강력하게 세워주는 ‘익스트림 스키니 마스카라’ 2종이 한 세트로 들어있다.
이 밖에도 깜짝할인전, 온라인 단독상품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수시로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다.
루나 홈페이지 멤버십 회원에게는 쇼핑혜택을 주는 특별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루나 온라인 쇼핑몰에 신규가입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되고 2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료가 무료다.
또한 매월 루나 제품을 써본 후 사용후기를 자발적으로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후기를 뽑아 10만원 상당의 루나 제품을 증정한다.
애경 관계자는 “루나 공식 홈페이지는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써 최신 핫 트렌드와 루나 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고 언제 어디서나 루나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애경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루나’는 20대의 젊은 여성을 메인타깃으로 젊은 층이 많이 찾는 드럭스토어 채널로 확장을 시도하고,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색조, 클렌징까지 총 24종 38개 품목의 풀 라인업으로 구성해 스타일리시하고 전문적인 메이크업 화장품을 완성했다.
매일 화장을 하는 여성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비타민과 무기질 등 피부과테스트를 거친 자연친화적인 원료를 사용했고, 루나 만의 뷰티 노하우가 담긴 ‘Professional Multi-function’ 기능과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패션 스타일을 반영한 ‘Trendy Look’은 이번 루나 신제품의 차별화된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