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ABC마트 ‘프리미어 스테이지 롯데평촌점’ 신규 오픈

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대표 이기호, www.abcmart.co.kr)가 오늘(7일) ‘프리미어 스테이지 롯데평촌점’을 신규 오픈한다.

‘프리미어 스테이지(premier stage)’는 지난 2월 ABC마트가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슈즈 편집숍’이자 ABC마트의 백화점 유통망 브랜드다. ABC마트에서 유통 중인 150여 개 브랜드 중 약 10개 고급 브랜드만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프리미엄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기존 백화점 브랜드 샵과 차별되는 경쟁력을 지닌다. 현재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관악점, 중동점, 인천점에 매장을 오픈했고, ‘롯데평촌점’이 다섯 번째로 문을 열게 됐다. 위치는 롯데백화점 평촌점 5층.

오픈을 기념해 ‘프리미어 스테이지 롯데평촌점’에서는 금요일(9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풍성한 행사도 펼쳐진다. 금주 금요일(9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풍성한 행사도 펼쳐진다. 기본적으로 호킨스, 쟝까를로모렐리, 스테파노로시, 프리바떼 등 프리미어 스테이지의 주요 브랜드 상품이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된다.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호킨스 여성 운동화 로렐(LAUREL)과 리조트룩에 어울리는 누오보의 코르크 샌들 원 벨트 플라워 4.5cm(1 BELT FLW 4.5)는 정가보다 4~6만원이나 저렴한 1만 9천원에, 스테파노로시와 프리바떼의 데크슈즈는 3~40% 할인해 7만원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른 가을 패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가을 신발도 준비했다. 스테파노로시의 ‘뉴4인치윙(NEW 4INCH WING)’ 윙팁 구두와 호킨스 대표 워커부츠 ‘콘소시아(CONSOCIA)’ 등을 재빠르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

이 밖에 매장을 방문만 해도 키높이 깔창을 증정하며, 신발을 구매하면 데크슈즈나 로퍼 스타일링을 할 때 유용한 페이크 삭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배강찬 매니저는 “올 상반기 오픈한 프리미어 스테이지 매장들이 점차 가시적인 성과를 내보이면서 프리미어 스테이지 매장 확장 계획이 탄력을 받기 시작했다”며 “오늘 롯데평촌점을 시작으로 이번 달에만 15일 현대백화점 천호점, 23일 롯데백화점 대구점 등 연이어 2개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며, 2013년 10개 이상 매장 오픈을 목표로 프리미어 스테이지 브랜드 강화 전략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