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를리나 (PERLINA)’는 그 동안에 진주가 가지고 있던 올드하고 클래식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트렌드를 반영하여 세련되고 시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진주를 제안함으로써 요즘 여성들이 원하는 대표 진주가 될 것. 진부하지 않고, 패셔너블하며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인 ‘페를리나 (PERLINA)’는 세상에 없던 트렌디한 진주를 원하는 여성을 위하여 새로운 진주 스타일링을 선도할 예정한다.
페를리나의 대표제품인 페를리나 그라치아 네클리스는 이번 FW 시즌 광고의 다코타패닝이 착용한 모델이기도 하다. 특히나 광고 촬영 당시 다코타 패닝이 본인이 직접 선택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실버를 감싸는 은은하게 빛나는 로즈 골드 체인은 극도의 페미닌한 매력을 선사하고 서로 다른 크기의 진주는 균형과 변화를 나타내며 모던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보여준다. 여기에 화이트 스톤이 포인트되어 페를리나 그라치아 목걸이는 진주의 우아함속에도 빛나는 시크함이 살아있는 스타일리시한 진주 목걸이다.
2013 FW NEW 컬렉션인 ‘페를리나 (PERLINA)’는 8월 8일부터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를리나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9일부터 일정 금액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페를리나 진주 이어캡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자중 사용하지 않는 진주를 가져오면 (인조포함) 페를리나 스트링 팔찌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080-998-0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