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마운틴하드웨어, 트래블 아웃도어 필수템 추천

국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및 캠핑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여름철 여행문화도 점점 변화하고 있다. 해외의 광활한 자연 속에서 캠핑을 하거나 그 나라 특유의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트래킹을 하는 등 해외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픈 소비자들의 요구가 높아지면서 이와 관련된 여행 상품도 속속 선보이고 있는 상황. 가깝게는 일본의 오키나와와 훗카이도로 캠핑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으며 최근엔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이 젊은 세대들을 위한 ‘퀸즈랜드 캠퍼밴 투어’를 출시하기도 했다.

해외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시, 짐의 무게를 최소화할 수 있는 경량의 제품을 챙기는 것이 필요하며 활동량이 많은 만큼 신축성 등 기능성이 우수한 제품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해외여행의 즐거운 기분을 높여줄 패셔너블한 디자인까지 갖추면 제격.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는 아웃도어 활동 시 기능성과 경량성을 갖춘 제품을, 여유로운 저녁을 즐길 땐 캐주얼 스타일에 매치하기 쉬운 피케 셔츠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한다.

땀 흡수, 배출 빠른 기능성 니트와 급변하는 날씨 대비용 경량 재킷이면 충분! 
 

▲ 마운틴하드웨어의 남녀 니트
▲ 마운틴하드웨어의 남녀 니트

▲ 남성용 경량 재킷
▲ 남성용 경량 재킷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짝 - 이탈리아’ 편에서 출연자들이 착용해 눈길을 끌었던 마운틴하드웨어 기능성 니트 ‘아구아딜라(Aguadilla)’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여름이 특히 무더운 유럽 등을 목적지로 정한 여행객들에겐 필수품이다. 또한 신축성도 우수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어깨라인의 배색 컬러는 디자인의 포인트를 살려준다. 여성용 니트는 허리 라인에 맞춰 배색의 봉제실로 포인트를 줘 슬림함을 강조한다. 가격은 남성용 제품이 8만 4000원, 여성용 제품은 5만 7000원이다.

보는 것만으로도 가벼움이 느껴지는 남성용 경량 재킷인 ‘고스트 위스퍼러 후디드 재킷’은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마운틴하드웨어만의 기술력이 탄생시킨 초경량 재킷이다. 아웃도어 활동 시 날씨변화로 인한 갑작스러운 빗줄기나 외부 자극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다. 비저블하며 독특한 질감의 소재에 생생하게 드러나는 컬러감은 개성 넘치며 고급스러운 아웃도어 룩을 완성해 준다. 가격은 11만 4000원.

여행의 저녁, 여유로움을 즐길 땐 피케 셔츠로 세련된 캐주얼 룩 연출
 

▲ 마운틴하드웨어의 남녀 피케 셔츠
▲ 마운틴하드웨어의 남녀 피케 셔츠

마운틴하드웨어 피케 셔츠는 땀을 빨리 흡수, 배출해주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은은한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을 갖춰 어떠한 캐주얼 룩에도 잘 어울린다. 세련된 스타일로 여행 저녁의 한가로움을 즐길 때 꼭 필요한 제품. 특히 여성용 피케 셔츠는 보카시 소재를 사용했으며 단추와 브랜드 로고 컬러에 포인트를 줘 여성미를 강조했다. 이 제품들 역시 ‘짝 - 이탈리아’ 편에서 출연자들의 캐주얼 스타일에 활용되었다. 가격은 남성용이 4만 5000원, 여성용 제품이 5만 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