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빙 매거진 까사리빙과 어린이재단 초록우산, 네이버 해피빈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미아 방지를 위한 ‘그린 라벨 캠페인’을 적극 알리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타이거JK, 김진표, 축구선수 안정환, 배우 김세아 가족이 화보에 참여했다.
그 중 타이거JK 가족은 스트릿 감성 충만한 가족답게 모두 베이스볼 점퍼를 맞춰 입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아빠,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맞춰 입는 미니미 룩을 가족의 스타일에 맞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세 명 모두 MLB 스냅백으로 포인트까지 주어 한층 세련된 패밀리 룩을 완성했으며, 평소 무대에서는 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타이거JK는 가족과 함께 한 화보에서만큼은 미소를 머금고 있어 아들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그린라벨 캠페인’은 간편하게 미아 방지를 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야외 활동의 필수 아이템인 MLB 키즈 모자 안쪽에 개인 정보를 적은 그린 라벨을 부착해 유사시 아이 스스로 주변 어른에게 도움을 청하여 부모를 찾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편, MLB 키즈에서는 오는 9월 2일부터 22일까지 ‘그린라벨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자 MLB 키즈 공식 홈페이지(www.mlb-kids.com)에 ‘그린라벨 캠페인’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액티브한 가족 화보 촬영 기회와 그린 라벨이 부착된 모자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