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르베이지, SK-II와 콜라보레이션 추석 선물세트 출시

제일모직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SK-II와 추석을 맞이하여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8월 30일부터 오는 9월 22일까지 SK-II의 스템파워 크림 혹은 스템파워 리치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르베이지 고유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선물 박스와 르베이지 아로마 디퓨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전국 주요 SK-II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은품 소진 시 프로모션 종료)

르베이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 전무가 심혈을 기울인 이번 선물 박스는 한옥의 기와 지붕과 처마의 나무 기둥에서 영감을 받았다. 여기에 SK-II의 안티에이징 라인 및 스템파워 크림의 ‘영원한 아름다움’이라는 컨셉과 SK-II의 상징인 버건디 컬러를 반영하여 디자인했다. SK-II의 대표적인 크림인 스템파워 크림은 피부에 촉촉함은 물론 윤기, 탄력, 줄어 보이는 모공 효과를 주어 동안 피부를 선사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스템파워 리치 크림은 얼굴선을 또렷하게 잡아주고, 깊이감 있는 질감이 피부 건조함을 개선하고 윤기를 부여해 주는 제품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르베이지의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재해석한 프린트와 SK-II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가 함께 어우러진 새로운 디자인이 탄생된 것. 또한 보다 젊고 아름다워지기 위해서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의상 선택과 좋은 화장품 사용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해야 한다는 두 브랜드의 공통적인 시각을 바탕으로 일상 속에서의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는 르베이지의 아로마 디퓨저를 특별 사은 선물로 준비했다. 이 디퓨저는 세라믹 소재로 된 꽃잎에 아로마 오일을 떨어뜨리면 공간 전체에서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르베이지의 인기 상품이다.

한편, 르베이지는 지난 2012년부터 한국 전통문양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해외 명품 브랜드와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 조각보, 목단꽃, 단청, 민화 등을 활용한 새로운 프린트를 개발하고 있다. 올해 봄부터는 전통문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린트를 사용한 원피스와 블라우스를 출시하여 고급스럽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앞으로 르베이지는 이처럼 한국 전통문양을 활용한 상품 출시 및 프로모션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