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개강 시즌을 맞아 스타일리시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백크록(BACK CROC)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는 지난 신학기 시즌 많은 인기를 얻었던 백크록 (BACK CROC) 컬렉션의 사랑에 부흥하기 위해 개강 시즌을 맞아 보다 더 풍성한 컬러감으로 다시 한번 선보인 것.
라코스테의 백크록(BACK CROC) 컬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컬러 시리즈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로서 가방 내부에는 랩탑, 테블릿 PC, 모바일 폰 등 IT기기 수납을 위한 포켓이 내장되어 있으며, 외부에 부착된 지퍼로 확장 등의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어깨 끈과 등판에 패드 필러가 들어가 있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땀을 많이 흘리는 경우에도 뛰어난 흡습성으로 쾌적함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99,000원이라는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안해 학생들이 부담 없이 스타일리시한 컬렉션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레드, 그린, 블루 등 라코스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총 9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제안하는 백크록(BACK CROC) 컬렉션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라코스테의 심볼인 악어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올 가을 모던하면서도 댄디한 클래식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머스트 아이템이다. 이 외, 삼색 지퍼로 포인트를 살린 백크록 시리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 라코스테 백크록 백팩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개강 시즌을 맞이해보는 것은 어떨까.
백크록 컬렉션은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백 매장과 e-shop (http://shop.lacoste.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라코스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