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처 앰플 시리즈'는 기능에 따라 3가지 제품으로 구분된다.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캡처 콜라겐 앰플',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개선시켜주는 '캡처 C-브라이트닝 앰플,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캡처 C-히아루로닉 앰플이다.
'캡처 앰플 시리즈' 모든 제품은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이며,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7가지 성분(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 에탄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포름알데히드)을 배제한 저자극 앰플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비피다', '락토바실러스' 등 발효 성분으로 구성된 컴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힘을 증대시켜 활력을 더해준다.
A.H.C 김옥엽 마케팅팀 차장은 "기존 캡처 앰플 시리즈의 인기에 힘 입어 대용량 버전을 출시했다"며, "고농축 앰플이지만, 사용감은 무겁지 않아서 마치 토너를 바르듯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A.H.C 대용량 캡처 앰플 시리즈는 오는 4일(내일) NS홈쇼핑을 통해 론칭 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A.H.C 홈페이지(www.etics.co.kr) 또는 고객센터(080-332-08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H.C는 소수 여성에게 국한되어 있던 에스테틱 서비스를 누구나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온 에스테틱 리딩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