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크리니크는 피부 주름뿐만 아니라 균일하지 못한 피부 결도 눈에 띄는 피부 노화의 징후라고 하는 사실에 주목해 피부 결 개선 성분을 추가한 <리페어웨어 레이저 포커스 스무드, 리스토어, 코렉트>를 개발했다.
크리니크 월드와이드 R&D센터의 톰 마몬 박사는 “주름 고민이 있는 사람들은 피부결 역시 좋지 못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바탕으로 기존의 ‘레이저 포커스 에센스’에 피부 결을 개선할 수 있는 기능을 접목시키는 것을 연구하게 되었습니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신제품 <리페어웨어 레이저 포커스 스무드, 리스토어, 코렉트>는 나이가 들수록 피부 턴오버 주기가 점차 느려지고, 죽은 각질이 피부 바깥 층에서 떨어져나가지 못하고 축적되어 주름을 더욱 눈에 띄게 만드는 것에 착안했다. 이에 피부에는 부드럽게 작용하면서도 각질은 규칙적으로 정상화해주는 ‘스킨 리서피싱 테크놀러지(Skin Resurfacing Technology)’ 기술을 사용해, 부드럽고 윤기 있어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고농도의 단백질 복합체가 자연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며 피부를 더욱 더 단단하고 탄력 있어 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지막으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확실하게 개선시켜 주고 유해 환경에 의해 생성된 활성 산소(프리래디컬)에 의한 추가적인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피부 결을 놀랍도록 매끄럽게 가꾸어 주며 지속적으로 사용시 고민스러운 잔주름과 굵은 주름을 눈에 띄게 줄어들어 보이도록 도와주는 <리페어웨어 레이저 포커스 스무드, 리스토어, 코렉트>는 9월 초부터 81,000원대로 전국 크리니크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 : 30ml/ 81,000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