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케이스위스, 클래식 라이트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클래식 라이트(Classic Lite)’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9일까지 구하라 클래식 패키지,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초대권, 뮤즈 협업 캔버스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뮤즈 위드 클래식(Muse With Classic)’ 이벤트를 실시한다.
 
케이스위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KSWISSKOREA)에서 진행되는 ‘뮤즈 위드 클래식’ 이벤트는 가수 구하라(카라)를 비롯 모델 심재경, 뮤지션 정기고, 브랜드 디렉터 최종규 등 오는 9월 5일 공개되는 케이스위스 뮤즈 4인의 화보를 보고 ‘나에게 클래식이란?’ 질문의 답을 댓글로 작성한 뒤, 해당 화보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케이스위스는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클래식 라이트’와 ‘카라 싸인CD’로 구성된 ‘구하라 클래식 패키지’를 제공하며 그 밖에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커플 초대권(20명)’과 ‘뮤즈 협업 캔버스백(1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클래식 라이트’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케이스위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스위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KSWISS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식 라이트’는 케이스위스가 1966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가죽 테니스화 ‘클래식(CLASSIC)’ 의 2013년 FW 버전. 가죽 갑피가 아닌 가벼우면서 통풍이 잘되는 소재로 대체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신발 안쪽에는 쿠션 깔창을 적용해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클래식’ 고유의 제품 디자인을 유지해 케이스위스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았다.
 
㈜화승 마케팅팀 전승봉 팀장은 “최근 소비자들의 ‘레트로(Retro, 복고)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케이스위스는 ‘클래식’ 제품을 재해석한 ‘클래식 라이트’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케이스위스는 앞으로도 이번 ‘뮤즈 위드 클래식’ 이벤트와 같이 국내외 유명 아티스들과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케이스위스만의 젊은 감성을 소비자들과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끝]

케이스위스(K-SWISS)는 1966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스포츠 브랜드로, 세계 최초로 가죽 테니스화를 선보였으며 케이스위스를 대표하는 ‘CLASSIC’은 오랜 시간 이어져 온 오리지널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콘셉트를 제안해온 케이스위스는 현재 국내를 포함하여 전 세계 3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혁신적이고 테크니컬한 프리미엄 전문 스포츠 브랜드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화승은 1953년 동양고무공업(주)로부터 시작해 지난 56년간 대한민국의 신발 산업을 주도해온 대표적인 국민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자체 브랜드 '르까프'와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K-SWISS',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에 이르기까지 스포츠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화승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