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가디스, 모델 현빈 ‘스마트 슈트’ 광고 영상 최초 공개

제일모직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는 5일, 홈페이지(www.rogatis.com)를 통해 광고계의 블루칩 현빈을 모델로 한 신제품 ‘스마트 슈트(Smart Suit)’ 광고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광고 영상은 총 2편으로 ‘더 스타일리쉬해지고 싶은 남자들의 생각’을 다룬 ‘스마트 룩(Smart Look)’ 편과 ‘오랜 시간 입어도 편안하고 싶은 남자들의 바람’을 담은 ‘스마트 워크(Smart Work)’ 편으로 구성됐다.

로가디스는 우선 홈페이지를 통해 스마트 룩 편을 공개하고, 오는 12일 TV광고를 통해 스마트 워크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트 룩 편은 슈트를 통해 키가 더 커 보이거나 슬림해 보이고 싶어하는 남성들의 욕구를 해소할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마트 워크 편에서는 대한민국 남성의 연평균 근무시간을 나타내는 2,092 라는 숫자와 함께 장시간 슈트 착용으로 피로에 지친 비즈니스맨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방안을 제시한다.

로가디스는 광고 영상을 통해 스마트 슈트의 강점인 슬림핏(Slim Fit)을 강조한 스마트 룩 신축성이 강한 파워네트 활용을 통한 스마트 스트레치 스타일을 해치지 않으면서 손이 닿는 곳에 위치한 스마트 포켓 등을 선보였다.

제일모직 로가디스의 임영찬 팀장은 “이번 광고의 핵심은 ’13FW 시즌 새롭게 출시하는 스마트 슈트의 ‘스타일’과 기능성’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세련되게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함이다” 라며 “스마트 슈트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가장 부합하는 현빈씨를 통해 스마트 슈트의 장점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가디스는 스마트 슈트의 출시를 기념해 5일(목)부터 오는 22일(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가디스 홈페이지를 접속해 간단한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현빈이 광고 촬영시 착용했던 스마트 슈트 1호(1명)와 로가디스 넥타이 현빈 사인 포스터(10명)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