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에잇세컨즈(8seconds), ‘How to wear Knit’ 캠페인 전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구성된 니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How to wear Knit ’라는 캠페인명 아래 각 라인 별로 구성된 니트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에잇세컨즈의 2013 F/W ‘How to wear Knit’ 캠페인은 밤낮으로 쌀쌀해진 날씨 속에 가장 필요한 아이템인 니트의 다양한 상품 군을 소개하면서 이를 활용한 간절기 스타일링 노하우를 제시하고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한다.

면으로 만들어져 얇지만 따뜻한 니트 풀오버와 부드러운 감촉의 고급 양모 사용으로 보온성이 뛰어난 램스울 가디건, 베이직한 디자인의 캐시미어 스웨터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형성된 상품군은 추석 명절을 요즘 ‘선물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것 또한 이번 ‘How to wear Knit’ 니트 컬렉션의 장점이다.

에잇세컨즈의 ‘How to wear Knit’ 캠페인은 전국 에잇세컨즈 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하여 온라인스토어(www.8seconds.co.kr) 에서 판매 될 예정이며, 2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잇세컨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