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제이비패션(JB 패션)의 클래식 가방 브랜드 ‘리키브라운(Ricky Brown)’이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은 물론 가을 낭만을 담은 캔버스 가방을 제안한다.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리키브라운(Ricky Brown)’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실용성을 기본으로 고풍스럽고 우아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이태리 최고급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하여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가죽과 캔버스의 조합으로 더욱 세련된 느낌에 어느 룩에나 매치하여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 노트북 및 IT 기기 수납이 용이해 20대부터 30대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시즌 ‘리키브라운’에서 제안하는 캔버스 백은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에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카키, 브라운, 베이지 등의 컬러를 사용하였고 다양한 포켓으로 수납공간을 넓혀 실용성을 한층 강화하였다. 또한 외부소재는 옥스퍼드 천과 통 가죽 소재가 더해진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소가죽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자 후 가공처리를 하지 않은 내추럴 타입(Natural Type)의 천연 소가죽을 이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리키브라운’ 제품은 백팩, 토드백, 크로스백, 숄더백부터 미니크로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도 카키, 브라운, 블랙, 베이지 등 다양하다. 가격은 10만원 대부터 20만원 중반으로 합리적인 편.
‘리키브라운’은 온라인 사이트 가방팝(http://www.gabangpop.co.kr)에서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문의번호(070-4099-485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리키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