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KB국민은행은 생애주기별 맞춤형 노후설계서비스인 KB골든라이프 런칭 1주년을 맞아 'KB골든라이프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KB골든라이프 1주년 기념 노후설계시스템 체험 경품이벤트','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세미나', 'KB골든라이프 부부캠프'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된다.
KB골든라이프 1주년 기념 노후설계시스템 체험 경품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영업점을 방문해 노후설계 상담 후 표준노후설계보고서를 수령하거나 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모바일 뱅킹) 內 KB골든라이프 노후설계시스템을 체험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KB국민Gift카드 50만원권 등 총 63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후설계의 해법을 제시하는'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 세미나'는 10월25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전국은행연합회에서 개최한다. 윤대현 서울대학병원 교수의 건강강좌 '행복으로 만드는 건강이야기 - 100세시대 마음건강법'과 황원경 KB경영연구소 선임연구위원의 노후설계 강좌 '희망으로 만드는 은퇴이야기 – 베이비붐 세대의 노후설계'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세미나에는'노후설계상담부스'와 한국 무역센터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재취업 상담부스' 운영을 통해 노후설계에 필요한 전문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모집인원은 200명이며, 가까운 국민은행 영업점이나 은행 인터넷 홈페이지(www.kbstar.com) 이벤트 존을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사전 접수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1월4일부터 11월5일까지 1박2일 동안 KB골든라이프예금 가입고객 중 20커플을 초청해 강원도 홍천 소재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KB골든라이프 부부캠프'를 실시한다. 행복한 노후를 위한 노후설계강좌, 건강힐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10월15일까지 영업점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은행 관계자는 "생애주기별 맞춤형 노후설계서비스인 KB골든라이프의 런칭 1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성원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노후를 위해 차별화된 상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