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C은행, 저축의날 기념 '자녀사랑통장' 특별금리 제공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스탠다드차타드은행(SC은행)은 제 50회 저축의 날을 기념해 자녀들의 저축 습관을 길러주는 '자녀사랑통장 특별금리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31일까지 자유 입출금 상품인 '자녀사랑통장'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 대해 가입일로부터 2014년 3월9일까지 예치 평균 잔액에 0.3%포인트의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 실제로 100만원 이상 예치하면 연 2.8%(세전)의 금리가 적용되어 자유로운 입출금과 함께 저금리 시대에 보기 드문 고금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자녀사랑통장은 매 이자 계산 동안 10회를 초과해 출금할 경우 평균 잔액에 관계 없이 최저 약정 이율이 적용된다. 이처럼 예금을 찾는 횟수가 적을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자녀들의 저축 습관을 길러주는 교육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자녀사랑통장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해피머니상품권을 제공한다.
 
자녀사랑통장은 만 18세 이하 개인 고객의 경우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학교생활 및 일상생활 중 각종 사고에 대비한 종합상해보험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부가 서비스도 함께 갖추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은행 전 지점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