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비노 ‘스킨릴리프 모이스춰 리페어 크림’ 출시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제임스 아마따위왓)의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는 보습의 계절을 맞아 극심한 건조함으로 가렵고 예민한 피부를 오트밀과 세라마이드의 강력 수분막으로 촉촉하고 편안하게 관리하는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 리페어 크림>을 출시 한다.

아비노의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 리페어 크림은 일반 보습 관리로는 만족 할 수 없었던 극건성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 크림으로 차원이 다른 촉촉함으로 보다 오래 지속 되는 깊고 풍부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강력한 보습의 비결은 액티브 내추럴 트리플 오트 콤플렉스와 세라마이드, 진한 에몰리언트의 결합으로 탄생한 아비노만의 고보습 포뮬러로 피부 속 깊이 스며들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진한 보습 효과를 주고,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방지한다. 뿐만 아니라 갈라짐, 각질, 가려움 등 극도로 건조한 피부에 나타나는 증상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하여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한다.

또한 인공향 및 색소가 첨가 되지 않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비노의 신제품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 리페어 크림은 올리브영, GS왓슨스 등 드럭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코스트코에서는 한층 합리적인 가격의 ‘스킨 릴리프 리페어 크림 트윈팩’이 출시된다.

제품 정보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 리페어 크림 : 311g / 22,000원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 리페어 크림 코스트코 트윈팩 : 311gX2 / 22,900원

소비자 문의: 080-023-1414 (수신자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