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출근길이 즐거워~간편+스타일리시 ’이지 출근룩’으로 패션지수 UP!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바쁜 출근길 쉽고 간단하지만 멋스러운 효과를 내는 이지 출근룩이 각광 받고 있다. 특히 분주한 아침 장 시간 동안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는 오피스레이디들은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출근룩에 고심하기 마련이다. 이에 간편하면서 엣지있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이지 출근룩’을 제안한다.

◆ 카리스마+시크 이지출근룩~
시크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오피스 레이디들에겐 롱 카디건이 제격이다.

다크 브라운 컬러에 루즈한 핏이 멋스러운 밀란로랭의 롱 카디건은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이라 몸매에 상관 없이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어두운 컬러의 슬리브리스를 함께 매치하면 차분하면서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밝은 이너, 터틀넥와 함께 코디하면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이때 스키니한 팬츠와 하이힐을 활용하면 보다 세련된 롱 카디건 이지 출근룩이 완성된다.

◆간편+캐주얼 이지출근룩
간편하고 자유로운 복장이 가능한 오피스레이디들은 루즈한 핏의 야상재킷으로 멋스러운 이지 출근룩을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지는 밀란로랭의 야상 재킷은 매니시한 느낌을 자아내며 다양한 하의와 함께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이 돋보인다.

이때 야상재킷 위에 벨트로 허리선을 잡아주면 페미닌한 느낌을 부각시켜 반전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여기에 패턴이 가미된 팬츠나 스커트를 함께 코디하면 유니크하면서도 개성 있는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다.

특히 카무플라주 패턴이 더해진 팬츠는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멋스러운 느낌을 선사해 출근룩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사진=밀란로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