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외환은행·하나SK카드 '이천 테르메덴 입장권 1만원 행사'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외환은행과 하나SK카드가 공동으로 11월 한달 간 '겨울 초입에 떠나는 따뜻한 온천 여행'이라는 테마로 '이천 테르메덴 입장권 1만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천테르메덴 입장권 1만원 행사는 외환카드, 하나SK카드 전고객(체크카드포함, 전월실적 무관)이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 중 1일 1회에 한해 이천 테르메덴 입장권을 본인회원은 1만원, 동반자 3인까지 30% 할인받은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및 하나SK카드 관계자는 "이번 양사의 공동 프로모션은 가을 단풍 시즌을 뒤로하고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가족·연인·친구과 함께 따뜻한 초겨울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한 온천 여행 행사다"며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어 더 뜻깊은 행사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양사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전할 수 있는 계절별, 테마별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천 테르메덴 입장권 1만원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