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세이도에서는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다양한 크림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매장 방문 시에 올바른 크림사용법을 안내해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게 올바른 크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크림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각질이 올라오는 건조한 피부엔 즉각 수분 보충 – 시세이도 멀티 수분 크림
급격한 온도차, 매서운 찬 바람, 건조한 실내 등으로 피부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환절기에는 수분을 공급해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수분크림이 필요하다. ‘시세이도 더 스킨케어 멀티 에너자이징 크림(50ml, 5만 8천원대)’은 피곤하고 거친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수분크림이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거친 피부결을 개선해 준다.
- 사용법: 아침, 저녁 세안 후 소프너, 에센스, 모이스춰라이저로 기초손질을 한 다음 진주 한 알 크기를 덜어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다. 커다란 원을 그리며 아래에서 위로 피부를 끌어 올리듯 바르면 더욱 효과적이다. 기초케어 단계에서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는 소프너를 흠뻑 적신 화장솜을 건조한 부위에 5분 정도 올려두어도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케어 – 시세이도 토탈 데이크림
환절기에는 각별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하다. 특히 자외선, 각종 외부자극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받는 낮 시간 동안에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는 데이크림은 피부 방어력을 높여 한 층 더 젊어진 피부를 완성해준다. 최근 리뉴얼 출시된 ‘시세이도 퓨처 솔루션 LX 토탈 프로텍티브 크림(50ml, 35만원대)’은 피부의 장벽기능을 높여 낮 시간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낮 시간 방어 유전자’를 활성화시켜 피부에 자극이 되는 모든 스트레스 요인들로 피부를 방어해준다.
- 효과적인 사용법: 크림을 바른 뒤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지압점을 자극해 줘도 도움이 된다. 우유나 달걀, 당근, 호박, 고기 등과 같이 피부 재생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을 자주 섭취하는 것도 좋다.
▶투명한 피부결과 자신 있는 미소를 선사하는 - 시세이도 팔자주름 크림
웃을수록 미소보다 팔자주름이 더 눈에 띈다면 팔자주름 집중 개선 크림으로 주름을 지워보자. ‘시세이도 리바이탈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크림 AAA(40ml, 26만원대)’는 깊어지는 팔자주름, 피부 처짐과 같은 짙은 노화의 흔적을 개선하고 볼과 턱선을 리프팅해 얼굴 윤곽을 매끄럽게 잡아준다. 팔자주름의 근본적 원인을 밝혀 이를 혁신적으로 개선시켜준다. 나이가 들수록 피하 지방세포가 무겁고 비대해져 밑으로 처지면서 팔자주름을 야기한다는 데 착안해 세포의 크기를 축소시키고, 진피에 좋은 인자를 생성하는 ‘첨차잎 추출물 AAA’를 함유했다. 주름개선 기능성, 미백기능성 인증을 모두 받아 노화로인해 생기는 칙칙함까지 개선시킨다.
- 효과적인 사용법: 팔자주름 크림을 바르고 중지와 약지를 사용해 입가 주변을 리프팅 하듯 마사지를 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손바닥으로 턱에서부터 관자놀이까지 천천히 올려주기를 6회 반복하도록 한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피부는 계절, 환경, 몸의 상태에 따라 모공의 크기나 유수분 밸런스 상태가 달라지기 때문에 피부 타입을 점검해 각자의 피부에 맞는 기능성 크림을 사용하는 게 중요하다. 건조하다고 해서 이것저것 많은 크림을 바르는 것 보다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크림을 사용하고, 효과를 높여주는 생활습관까지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