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화승, 케이스위스 ‘클래식 오리지널’ 트레이닝복 출시

화승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베이직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클래식 오리지널’ 트레이닝복으로 남녀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후드집업 재킷과 트레이닝 팬츠를 선보였다.

케이스위스의 ‘클래식 오리지널’ 트레이닝복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강한 저지 원단을 사용해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클래식 오리지널’ 트레이닝복 상의인 후드집업 재킷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상황에 따라 믹스매치가 가능해 겨울 레포츠 활동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으며 케이스위스 고유의 헤리티지가 담긴 기본 로고를 포인트로 사용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일교차가 큰 날씨에 입고 벗기 쉬워 간절기에 안성맞춤이다.

후드집업 재킷은 색상별로 화이트, 블루, 네이비, 그레이, 옐로우 등 5종이며 트레이닝 팬츠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네이비 등 4종. 후드집업 재킷 가격은 7만 9,000원 ~ 11만 8,000원이며 트레이닝 팬츠는 5만 9,000원 ~ 7만 8,000원이다.

화승 케이스위스 의류용품기획팀 한혁수 팀장은 겨울 시즌을 맞아 레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복과 스포츠 캐주얼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케이스위스, ‘클래식 오리지널’ 트레이닝복을 내놓았다”며 “무엇보다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