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키스미, 울트라 모이스춰라이징 핸드 앤 풋크림 리뉴얼 출시

한강인터트레이드(대표 정동진, www.hkcorea.co.kr))는 현재 독점 수입판매하고 있는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Kiss Me)가 출시 40주년을 기념하여 악건성∙민감성 피부를 위한 '울트라 모이스춰라이징 핸드 앤 풋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패키지가 리뉴얼된 '키스미 울트라 모이스춰라이징 핸드 앤 풋 크림'은 일본에서 출시된 지 40년이 된 제품으로, 겨울철 냉기와 건조함, 세제 사용 등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진주알 하나 정도의 적은 양만으로도 장시간 보습을 유지해주며,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또한, 고농축 비타민E와 녹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진통 완화제인 캠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부드러운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며, 손과 손톱 케어는 물론, 발과 발꿈치 등 풋 케어 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키스미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40년 역사의 악건성 전용 고보습제’라는 컨셉트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키스미 마케팅팀 조연경 과장은 “기존 패키지는 제품의 기능적인 측면이 잘 드러나지 않는 편이었다”며, “제품이 가지는 강력한 보습력에 걸맞은 강렬한 이미지로 패키지를 리뉴얼하여 신선한 느낌을 줌과 동시에 키스미가 종합 코스메틱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하고자 하였다.”고 전했다.

키스미 울트라 모이스춰라이징 핸드 앤 풋 크림은 1974년 일본에서 출시된 이후, 40년 간 꾸준히 일본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악건성 전용 보습제이다. 용량에 따라 30g, 65g으로 선택 가능하며, 올리브영, 분스, 롭스 등 드럭 스토어와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