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럭셔리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전’이 19일(화)에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 한다.
트루릴리전브랜드진스 코리아는 오는 19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truereligionbrandjeans.kr)를오픈하며 트루릴리전의 신상품은 물론 아울렛 상품까지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은 그 동안 브랜드 가품에 대한 우려의 소리가 높았던 만큼 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믿고 살 수 있다는 점에서 오픈 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트루릴리전브랜드진스 코리아는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 및 기획전을 준비하였다. 8종류의 정품 데님을 99,000원의 초특가에 한정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198,000원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트루릴리전브랜드진스 코리아에서 특별 제작한 99,000원 상당의 캔버스 가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지난 프로모션 ‘We buy your old jeans’를 통해 얻은 바우처도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페셜 상품과 아이템으로 구성한 트루릴리전만의 스타일 정보를 발빠르게 접할 수 있는‘이메일 익스쿨루시브(E-mail exclusive)’를 신청하면 10%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트루릴리전 관계자는 “드디어 트루릴리전의 시즌 전 제품부터 아울렛 제품까지 집에서 간편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가장 빠른 신상품 정보와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 및 기획전을 수시로 업데이트 하며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트루릴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