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최진혁의 촬영현장 직찍 속 조각 옆라인이 화제다.
21일 소속사 레드브릭하우스 미투데이에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 이하 상속자들)에 출연중인 최진혁의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된 것.
사진 속 최진혁은 진지하게 책상에 앉아 서류를 넘기고, 촬영 준비를 위해 머리를 손질하고,
리허설을 하는 등 드라마 현장 속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로열섹시남'다운 기품있고 세련된 분위기와 훈훈한 외모는 물론 사진마다 명품 콧날과 날렵한 턱선으로 우월한 완벽 옆라인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심 녹이는 우월한 옆라인 직찍맞아?", "눈길 사로잡는 콧날에 내 마음 베일 듯~정말 조각미남!", "조각같은 옆라인에 다비드상도 울고 갈 듯", "진혁님 얼굴에 손! 완전 부럽... 전생에 우주를 구하셨나봐요", "보면 볼수록 매력남, 옆모습까지 빈틈이 없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원과 김탄 형제의 본격 상속경쟁이 예고되며 흥미를 더하고 있는 SBS <상속자들>은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최진혁은 21일 <상속자들> OST '돌아보지 마'를 발표,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