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신화의 신혜성이 연말 단독콘서트 매진을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어제(21일) 저녁 8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티켓을 오픈한 신혜성 연말 단독 콘서트 ‘2013-2014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가 예매를 시작한 직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10분 만에 8천 석 전석 매진을 기록,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로써 올해로 3년째 개최하는 연말 단독 콘서트를 연속 매진으로 기록한 신혜성은 올해도 수많은 팬들과 함께 한 해의 마지막과 다가오는 새해를 콘서트장에서 뜻 깊고 특별하게 보내게 됐다.
특히 신혜성은 매 공연 예매 때 마다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계의 흥행보증수표임을 여실히 증명하고 있기도.
또한 저물어가는 한 해와 다가오는 새해를 팬들과 함께 콘서트장에서 맞이하게 되는 신혜성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교감할 수 있는 감성 콘서트를 예고하며 공연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올해로 3년째 개최되는 신혜성의 단독 콘서트에 매년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최고의 공연으로 보답할 수 있게 신혜성 또한 열심히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의 연말 콘서트 ‘2013-2014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는 오는 12월 30일(월), 31일(화) 이틀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