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정우는 에버랜드와 광고계약을 맺고,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프로포즈를 콘셉트로 한 '에버랜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번 광고 촬영은 첫 사랑에 가슴앓이하는 정우의 가슴 설레는 로맨틱 프로포즈 이야기를 담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진행된 광고촬영 비하인드 사진으로, 에버랜드 빛 축제를 배경으로 달콤한 달빛데이트를 즐기는 정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정우는‘응답하라 1994’에서 보여줬던 무심하고 투박한 쓰레! 기의 모습과 달리 로맨틱 가이의 매력을 한껏 자아내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정우는 '응답하라 1994'에서 무뚝뚝하면서도 자상한 경상도 남자 쓰레기 역으로 여성시청자들의‘로망’으로 단숨에 떠오르며 인기몰인 중이며, 독보적인 매력과 연기력으로 많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명실공히 2013년 가장 핫한 스타로 떠오르며 정우의 전성시대를 열고 있다.
또한 대세남의 인기를 입증하듯이 이번에 공개된 피자, 에버랜드 광고를 비롯해 커피, 주류, 식품광고 등 다양한 브랜드 광고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우 인기 실감난다. CF까지 섭렵!", "쓰레기 오빠 눈빛 너무 달달~", “에버랜드로 다 함께~데이트하러 갑시다!”, "대세배우 정우, 광고도 남다른 졍 기력~기대!", "보기만해도 로맨틱해", "광고에서도 쓰레기 빙의~ 나정이 어쩌고?", "정우 눈빛만 봐도 녹을 것 같다", "광고 언제 공개하나요?", "귀요미에 이어 로맨틱남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정우의 ‘에버랜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 광고는 12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에버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