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총리와 나> "범수 매형~ 딱 엑소(EXO) 스타일에요~" 엑소, '처남'표 으르렁 응원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엑소(EXO)가 '총리와 나' 본방사수 독려샷을 공개해 화제다.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총리와 나'(김은희, 윤은경 극본/ 이소연 연출)에서 극 중 '순정마초' 대쪽 총리 이범수와 '트러블메이커' 꽃기자 윤아 커플을 응원하는 엑소의 본방사수 메시지가 SM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오늘(9일) 첫 방송 되는 '총리와 나'는 고집불통 대쪽 총리와 그와 결혼하고 싶어 안달 난 20대 꽃처녀의 코믹 반전로맨스를 담는다. 올 겨울 '노 스트레스! 꿀 잼!'을 선사할 단 하나의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엑소는 옹기종기 모여 앉아 깨알 같은 손글씨로 직접 적은 '본방사수' 글귀가 담긴 종이를 든 채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KBS 12월 9일 첫 방송! EXO와 함께 본방사수! 총리와 나 파이팅!!'이라고 적힌 글귀로 '총리와 나' 첫 방송 본방사수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무엇보다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총리와 나'의 홍보를 잊지 않은 마음 씀씀이가 돋보인다. 얼굴은 물론 마음까지 훈훈한, 진정한 '으르렁 처남'들의 면모를 엿보이며 '총리와 나'를 향한 엑소 처남들의 애정을 짐작하게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으르렁 처남'표 독려샷을 완성해 '총리와 나'의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엑소의 모습으로 다시 한 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엑소의 '총리와 나' 본방사수 독려샷 공개에 네티즌들은 SNS 등을 통해 "엑소랑 같은 드라마 본다~", "'총리와 나' 매력에 엑소도 홀딱 빠진 듯~", "엑소도 본방사수 하는 거야?", "이범수 부럽다~ 외모 탑 클래스 윤아 부인에 으르렁 엑소 처남들이라니!", "엑소도 기대하는 '총리와 나'! 나도 필히 본방사수!"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 겨울 'No 스트레스! 꿀 재미!'를 선사할 단 하나의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총리와 나'는 고집불통 대쪽 총리와 그와 결혼하고 싶어 안달 난 20대 꽃처녀의 코믹 반전로맨스를 담는다. 오늘(9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월-화요일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