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오늘 밤 9시 50분, KBS W에서 첫 방송되는 신개념 뷰티 버라이어티 애프터스쿨의 <뷰티 바이블>이 프로그램 런칭을 기념하여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일리시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뷰티 에디터가 되어 진행하는 애프터스쿨의 <뷰티 바이블>은 그 첫 편에서 홍콩을 찾아가, 아시아 전역을 뒤흔들고 있는 K-beauty 열풍을 직접 취재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런칭 이벤트 참여방법은 본 방송이 나가는 동안, 상단의 방송채널 로고와 함께 애프터스쿨 멤버의 모습을 찍어 #7733(유료 100원)으로 보내기만 하면 된다. 참여자들 중에서 200명을 선정해 유명 브랜드의 인기 뷰티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2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고, 더욱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KBS N 이벤트 페이지를(http://www.kbsn.co.kr/event/20131217_event/)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애프터스쿨의 <뷰티 바이블>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전혀 새로운 형식의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난생처음 뷰티 에디터에 도전한 애프터스쿨의 좌충우돌 리얼 취재 모습들이 낱낱이 공개된다.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들과 어떻게 차별화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게 될지는 오늘 밤 9시 50분 KBS W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