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코스메틱에서는 얼굴은 물론 바디와 헤어 케어, 퍼퓸, 홈 프라그란스 등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는 잇 걸들을 위한 워너비 아이템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카페 코스메틱’에 현재까지 입점 된브랜드는 15여개. 롯데백화점 본점에 론칭하며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프리미엄 퍼퓸 코스메틱 ‘몰튼 브라운(Molton Brown)’을 비롯해 일본 최대의 코스메틱&생활용품 기업인 가오그룹이 선보인 깜찍한 브랜드 ‘비오레(Biore)’, 호주의 내추럴&오가닉 브랜드 ‘내티오(Natio)’, 올해 새롭게 국내에 선보인 명품 빈티지 브랜드 ‘미첼 디자인 웍스(MICHEL DESGIN WORKS)’등이 있다.
제품별로는 ‘몰튼 브라운 샤워젤’, ‘디팔로모 드라이 오일’, ‘프리맨 마스크팩’, ‘비오레 폼 클렌저’ 등 국내외에서 백화점과 드러그 스토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화제를 모으거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들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바디&헤어’, ‘프라그란스’ 등 카테고리 별로 세분화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필요한 제품을 찾을 수 있게 했다. 이밖에도 해외에서 직수입된 따끈따끈한 신상품과 썬힐코퍼레이션 MD들이 추천한 BEST 상품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카페 코스메틱을 운영하는 썬힐코퍼레이션 측은 “수입 화장품 유통에 관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뷰티 전문 쇼핑몰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무엇보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며 더불어 알차고 흥미로운 프로모션도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페코스메틱은 론칭을 기념하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번째로 회원 가입시 쇼핑몰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3000 포인트를 제공하며, 포인트에서 사이트에서 가입 절차만 완료되면 자동으로 지급받는다. 두번째로는 상품평 이벤트로 카페 코스메틱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해당 제품에 대한 상품평을 작성하면 500포인트를 지급받는다. 또 매달 베스트 상품평을 작성한 5명의 소비자를 선정해 3만원 상당의 ‘몰튼브라운’의 샤워젤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