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진화된 크림은 각기 다른 핵심성분을 통해 건조함과 탄력저하와 같은 겨울철 피부 고민은 물론 주름, 안색 개선, 각질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장점으로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단순한 크림만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기존의 크림과는 차별화된 성분을 접목시켜 조금 더 특별한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킨 크림을 모아봤다.
린다 요한슨 화이트 트러플 크림은 서양의 3대 진미로 손꼽히며 그 진귀함을 인정받는 송로버섯 중 흰빛을 띄는 백송로버섯을 함유, 피부를 보다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피부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FGF-1을 더해 부드러운 피부결과 균일한 피부톤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눈밑과 팔자 주름과 같은 세월의 흔적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피부의 볼륨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레마 네라 엑스트레마 슈프림 리바이빙 크림은 단 몇 방울의 물로 다시 피어나는 부활초로 알려진 레비센탈리스 식물을 함유,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피부에 닿는 즉시 너리싱 오일처럼 스며들어 부드러운 감촉과 은은한 광채를 남기며 피부에 놀라운 생명력을 불어넣는 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사틴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은 탄력과 화사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섬세한 크림으로 피부에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하는 로즈 드 그랑빌 넥타를 함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노화를 보호하고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탄력적이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설화수 다함설크림은 피부재강화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프리미엄 한방크림으로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주는 단삼, 홍삼,백삼 등을 캡슐화한 다함환을 함유, 피부 깊은 곳부터 노화의 흔적을 다스려 속부터 차오르는 탱탱한 탄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또, 백삼 성분이 칙칙함을 걷어내고 맑고 건강한 안색으로 가꿔준다.
● 문의번호
JEA H&B 070-4801-6331
● 용량 및 가격
린다 요한슨 화이트 트러플 크림 30ml 159,000원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레마 네라 엑스트레마 슈프림 리바이빙 크림 50ml 360,000원
디올 프레스티지 사틴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50ml 390,000원
설화수 다함설크림 60ml 65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