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봉 첫날 단 하루 만에 1만 관객 이상을 동원하며 심상치 않은 저력을 보여준 <한공주>가 개봉 4일 만에 6만 관객을 가뿐히 돌파하며 은근한 흥행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조용히 입소문을 타며 개봉 이후 매일 1만 관객 이상을 동원, 개봉 첫 주에만 60,932명의 관객을 돌파한 <한공주>. 특히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다이버전트>, <방황하는 칼날>같은 국내외 화제작들이 박스오피스를 점령하고 있음에도 계속해서 박스오피스 10위권 안에 머물며 작지만 강한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영화를 본 관객들이 “많은 것을 생각해주게 하는 좋은 영화”(네이버_elli****), “이 사회의 어른들이 꼭 봐야 하는 영화. 아픔이 쌓여 마지막에 폭발한다.”(다음_푸른 바람), “영화 구성이며 연기력… 첫 장면부터 단 한 순간도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어마어마한 흡인력. 정말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어요.”(다음_hyls****), “오랫동안 머리에서 울림이 사라지지 않을 영화다.”(다음_미르엄니****)”와 같은 뜨거운 호평을 끊임없이 쏟아내고 있어 <한공주>의 흥행세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영화계 안팎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개봉 4일만에 6만 관객을 돌파하며 10만 관객의 고지를 눈 앞에 둔 화제의 영화 <한공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