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다가오는 추석..아성다이소에서 살만한 제품 뭐 있나

추석 명절이 다가오고 있다. '코로나19'라는 무서운 감염병으로 인해 아직도 전세계적으로, 국내도 역시 고통 가운데 이 상황을 견뎌내고 있다. 이로 인해 이번 추석 또한 집에서 조용히 보내야하는 분위기가 계속되고 있다.

없는 것 없는 아성다이소에서는 이번 추석 명절에 총 200여종의 관련 상품이 준비됐다.

제품 몇몇을 보면, 명절 음식 준비와 관련해 송편 만들기 제품이 마련됐다. 송편을 찔 때 필요한'스텐레스 찜기'와 '요리용 면 주머니', '종이 찜 시트' 가 준비됐다.

전을 부칠 때는 '사각 채반'이 필수품인데, 다양한 타입이 마련 돼 있다.

'고급 밤 가위도 있는데, 밤, 은행 껍질 등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사용법이 어렵지 않다.

가족들이 만나지 않을 수는 없기에 윷놀이 세트, 공기 놀이 등 전통 놀이용품도 있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봉투, 쇼핑백 등 포장용품도 마련됐다.

한편,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 외에도 계속해 많은 기획을 진행하고 있다. 집콕 용품, 가을 시즌, 디즈니 등 다양한 기획 상품을 선보여왔다.

유통 업계 한 관계자는 "다이소 운영사인 아성다이소는 2020년 2조4216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2년째 2조 클럽게 가입한 상황이다. 작년 매출은 전년대비 8.3% 증가한 수치였다. 영업이익은 1738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비 126.6% 증가한 수치"라며 "아성다이소는 코로나 여파에도 호실적을 기록했고 오프라인 유통 방식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켰다"고 설명했다.

(사진=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사진=재경일보 박성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