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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과 글로벌 마케팅

파리바게뜨가 파리 생제르맹과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한다.

2일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축구 구단인 파리 생제르맹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스폰서십 체결식
▲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스폰서십 체결식. 왼쪽부터 허진수 파리바게뜨 사장, 파리 생제르맹의 마크 암스트롱 CRO. [연합뉴스 제공]

파리 생제르맹에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인 이강인을 비롯해 킬리안 음바페, 우스만 뎀벨레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이 속해 글로벌 축구 팬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파리 생제르맹과 이달부터 국내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파리 생제르맹의 홈 경기장인 '파르크 데 프랭스'에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앙 경기마다 파리바게뜨의 로고와 광고 영상을 송출하고, 현지 팬들이 파리바게뜨의 빵과 디저트를 경험할 기회를 마련한다.

또 파리 생제르맹 선수와 함께 콘텐츠를 제작하고 협업 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경기 관람 티켓과 공식 투어 참가권 증정 프로모션 등도 진행한다.

파리 생제르맹의 마크 암스트롱 최고수익책임자(CRO)는 "이번 스폰서십 체결은 파리바게뜨의 글로벌 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진수 파리바게뜨 사장은 "'파리'를 모티브로 한 음식문화와 스포츠의 만남을 통해 전 세계 고객과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파리바게뜨는 고객에게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국내 3400여개 매장을 열었으며, 세계 10개국에 진출해 5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