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가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사업 확장을 위해 가을 캠페인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웰푸드는 브랜드 모델 ‘뉴진스’의 새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캠페인 슬로건인 ‘맛있어서 ZERO’를 중심으로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구축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라인업은 총 6종으로, 초콜릿 칩 쿠키·카카오 케이크·후르츠 젤리·크런치 초코볼·쿠앤크 샌드·마일드 초콜릿을 제로화했다.
뉴진스 다섯 멤버의 단체·개인별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한 것이 특징으로, 무대 위 모습부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까지 상반된 두 컨셉을 출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헬스&웰니스’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인 제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제로 브랜드는 전년 동기보다 매출이 약 50% 성장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해외에서도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했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인지도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자사의 롯데웰푸드 스위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뉴진스의 화보 이미지를 활용한 스페셜 컬렉션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일상 속 휴식의 순간에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뉴진스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화보를 통해, 제로 브랜드의 매력을 글로벌 MZ세대 소비자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도 제로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브랜드 모델인 뉴진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