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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세빛섬 ‘식사이론’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롯데웰푸드가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을 주제로 한강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과 팝업스토어 등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식사이론은 맛있는 식사와 이론적인 건강을 모두 챙기는 것을 슬로건으로 하는 간편식 브랜드다.

또 건강에 좋은 소재를 사용해 영양을 강화하면서도 맛은 유지해 다이어트의 난이도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행사는 1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식사이론 시식 코너와 함께 스탬프 투어 이벤트·DJ 오프닝 공연 등 여러 이벤트가 준비됐다.

특히 강 위에는 공원 일대에서도 한눈에 보이도록 건물 5층 높이 13m 대형 만두 조형물이 들어선다.

만두 조형물은 제품 종류에 맞게 세 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야간에는 조명을 통해 분위기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웰푸드의 세빛섬 대형 만두 조형물 [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의 세빛섬 대형 만두 조형물 [롯데웰푸드 제공]

아울러 세빛섬 진입로인 채빛도교 곳곳에 식사이론 소개 부스를 설치하고 포토존이 운영된다.

롯데웰푸드는 해당 부스에서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밍테일 스튜디오’ 콜라보 굿즈와 ‘클리캔틴’ 텀블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DJ 공연은 19일 오후 1시와 3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식사이론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현재 식사이론은 대파고기만두와 단호박닭가슴살만두 등 5종의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다양화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