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일동후디스, 자연 방목 분유 '트루맘' 모델에 배우 이윤지 선정

일동후디스느 배우 이윤지를 자연방목 청정분유 '트루맘'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이윤지는 일동후디스의 트루맘이 추구하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에 발탁됐다는 설명이다.

2015년 예쁘고 건강한 딸을 출산한 아기 엄마인 배우 이윤지는 실제로 '트루맘 Premium 액상분유'를 수유하고 있다고 한다.

트루맘은 2000년, 농약, 항생제, 성장호르몬, 스트레스 등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사계절 자연방목 청정원유로 청정 유아식의 효시가 된 제품이다. 국내 최초 로하스 인증 유아식으로 우리나라 분유의 품질향상을 선도해 왔고, 꾸준한 품질개선과 함께 저항력을 높여주는 모유면역성분 sIgA, IgG이 강화된 이뮤노G 및 정장성분 프리바이오틱스 등이 보강된 '트루맘 뉴클래스 퀸', '트루맘 Premium 후레쉬' 2종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2016년에는 PET병에 담긴 액상분유 '트루맘 Premium 액상분유'를 출시해 간편함을 선호하는 신세대 부모들의 육아 트랜드에도 발맞추고 있다. 트루맘 Premium 액상분유는 완제품 형태로 조유할 필요가 없고, 데우지 않아도 바로 수유가 가능한 제품이다. 바로 사용 가능한 전용 멸균 니플이 동봉 돼 젖병이나 보온병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간편하게 수유가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트루맘의 자연방목 청정원유는 유기농 원유보다 더 우수하다는 자부심으로 3월 중 영상 광고도 시작하면서 적극적으로 트루맘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