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텔레콤,내달 11∼15일 가입·해지 업무 중단... 기존 가입 서비스 이용·분실 신고는 가능

SK텔레콤이 5월 11일 오후 8시부터 15일 정오까지 전산 시스템 개편을 위해 가입과 해지 등 주요 업무를 일시 중단 한다.

10일 SK텔레콤에 따르면 해당 기간 SK텔레콤 대리점·온라인 사이트·고객센터 등에서 신규가입·번호이동·변경·해지·요금납부·AS 업무가 중단된다. 중단 대상 서비스에는 이동전화 외에 인터넷·로밍·휴대전화 결제·애플리케이션도 포함된다.

다만 기존에 이용 중이던 이동전화·유선전화·인터넷·멤버십 할인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유지된다. 고객센터를 통해 통화품질 상담과 분실 제품 정지 및 해제 요청도 가능하다.

SK텔레콤은 "5월 11일 전에 필요한 업무를 처리하길 추천한다"며 "5월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경우 미리 로밍 서비스에 가입해두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SK텔레콤은 이날부터 순차적으로 홈페이지·MMS·청구서·유통망 등을 통해 고객에게 사전 안내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