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고 금잔디, 성균관대에 떴다?
최근 슈퍼주니어 이특을 새로 MC로 영입하고 '러브 인 스포츠' 코너를 신설, 각 대학 캠퍼스를 찾아가 연예인 닮은꼴 캠퍼스 퀸을 찾아내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 KBS2 '로드쇼 퀴즈 원정대'가 성균관대에서 '꽃보다 남자'의 '금잔디'를 발견했다.
각 캠퍼스의 지성과 외모를 겸비한 여학생을 캠퍼스퀸으로 선정하는 '로드쇼 퀴즈원정대'는 최근 성균관대를 찾아 뛰어난 재치와 생활력, 털털한 성격까지 '금잔디'를 쏙 빼닮은 캠퍼스 퀸을 찾아냈다.
'성균관대 금잔디'는 175cm 훤칠한 키와 늘씬한 몸매로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자랑하는 여학생으로, 그는 방송 내내 뛰어난 재치와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아 MC 지석진과 이혁재, 이특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성균관대 금잔디'는 카라의 '허니'를 특유의 매력으로 표현해 남학생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냈다고.
이에 앞서 '세종대 윤아', '경기대 손담비' 등이 각각 다른 매력과 재치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며 큰 관심을 이끌어 낸 데 이어 '성균관대 금잔디' 소식까지 전해져 이제 한양대, 고려대, 연세대, 건국대, 동국대 등 캠퍼스 퀸이 누가 될지 네티즌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성균관대 금잔디'는 오는 29일 오전 10시 45분 KBS2 '로드쇼 퀴즈 원정대'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