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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안양역사에 '하이면 우동' 열어.."면류 사업 강화"

SPC삼립은 안양역사에 우동 전문 매장 '하이면 우동'을 열었다고 3일 전했다.

하이면은 1974년 출시 이래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해 담백한 맛과 간편한 조리법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SPC삼립의 면 전문 브랜드다.

SPC삼립은 하이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지난 3월부터 6개월간 인천국제공항에서 운영한 하이면 팝업스토어가 좋은 반응을 얻어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인 하이면 우동을 열었다고 전했다.

하이면 우동은 40년 제면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과 빠른 서비스를 갖춰 가성비가 좋은 패스트 캐주얼(Fast Casual, 캐주얼 레스토랑의 고품질의 제품을 패스트푸드의 빠른 서비스와 접목한 콘셉트) 콘셉트로 운영할 계획이다.

하이면 우동의 우동면은 물을 많이 넣은 다가수(多加水) 반죽을 여러 번 치대는 수타식 제면 방식으로 제조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며, 멸치와 다시마에 가다랑어를 추가해 우려낸 육수는 깊은 맛과 풍미를 살려 한국인의 입맛에 제격이다.

대표 메뉴로는 국내산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낸 깔끔하고 진한 육수와 김가루를 듬뿍 올려 담백함을 살린 '한국식 옛날 김맛 우동', 가쓰오부시를 넣어 시원함을 더한 '사누끼식 우동', 매콤한 청양고춧가루를 넣어 얼큰한 맛이 일품인 '삿포로식 우동' 등으로 가격은 모두 3000원대다.

이밖에도 속을 더욱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마리롤과 수제 튀김, 교자, 주먹밥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판매한다.

혼밥족도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좌석 배치, 셀프 주문‧결제 시스템 등 20~30대 젊은층을 끌어 모을 만한 서비스도 도입했다.

SPC삼립 관계자는 "2014년 하이면 제품 리뉴얼 출시 이후 2015년 매출이 전년 대비 110% 성장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면류 사업을 적극 강화할 예정"이라며 "2017년까지 역세권 위주로 하이면 우동 10개점을 오픈해 하이면 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