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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이크쉑, 피크닉 시즌 맞아 '바비큐 쉑마이스터 버거' 출시

SPC그룹은 쉐이크쉑이 피크닉 시즌을 맞아 '바비큐 쉑마이스터 버거'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바비큐 쉑마이스터 버거(8900원)'는 지난 겨울 한정판으로 출시해 인기를 얻었던 '쉑마이스터 버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쉑마이스터 에일로 마리네이드한 샬롯(작은 양파의 일종)을 바삭하게 튀겨 '클래식 치즈 버거'에 올린 '쉑마이스터 버거'에 바비큐 소스를 추가해 감칠맛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바비큐 쉑마이스터 버거'는 5월과 6월 두 달 동안 쉐이크쉑 8개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날, '바비큐 쉑마이스터 버거'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소다 음료를 증정한다(인천공항점 제외).

오는 6월 30일까지 '바비큐 쉑마이스터 버거'를 포함해 두 개 이상의 버거와 '바비큐 베이컨 치즈 프라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다, 레몬에이드 등의 음료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준다.

일반 프라이와 맥주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바비큐 베이컨 치즈 프라이'로 프라이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시즌 이벤트도 진행한다(인천공항점 제외).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동반 고객 모두에게 캔디 브랜드 파파버블(Papabubble)과 협업한 '쉑 스위츠' 사탕을 증정한다.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여주는 전 고객, 성년의 날에는 2000년 생의 성년이 된 전 고객에게 각각 '커스터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