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꽃보다할배, ‘나문희 여사’ 여주인공 ‘금문디’로 열연…그럼 구준표는?

꽃보다할배 UCC 등장과 함께 이들의 사진들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급속도로 온라인에 퍼지고 있다.

최근 시청률 최고를 기록하고 있는 KBS 2TV '꽃보다 남자'(꽃남)가 '꽃남'신드롬을 불러 모으며 패러디 물들이 연일 쏟아지는 가운데, 원로배우들이 '꽃남'의 주인공으로 등장, '꽃보다 할배'가 화제를 끌고 있다.

이 패러디에서는 나문희가 여주인공 금문디를, 이순재가 구순표를, 최불암이 윤지암를, 신구는 소이구를, 박근형을 송형빈을 대신한다. 소이구와 러브라인을 펼치는 추여울은 윤여정이 등장한다.

'꽃보다 할배'는 '꽃남'의 캐릭터와 원로스타들의 출연작 캐릭터를 절묘하게 조합한 설명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런 설정에 원작같은 UCC라는 평을 받으며 네티즌들이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퍼 나르르고 있어 이 인기는 더욱 확산될 전망.

이 외에도 백일섭(봄춘섭), 김혜자(민서자), 김수미(오수지), 전양자(구양희), 여운계(강계수)와 신화고 미녀 삼총사로는 김영옥(박옥자), 전원주(최원희), 김지영(이지숙)이 등장, 네티즌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한편, '꽃남'은 '무릎팍도사-구준표편', '꽃보다 무도', '꽃남 뇌구조' 등으로 패러디 되고 있으며 KBS2 '개그콘서트-순정만화', MBC '무한도전', SBS '스타킹' 등에서 '꽃남'을 활용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