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건설사의 경력사원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16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현대건설, 대림산업, 현대아산, 엠코, 반도건설 등이 이번 주에 경력사원을 뽑는다.
◆ 현대건설이 상반기 플랜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플랜트 공무, 플랜트 기자재 구매/기술/인터페이스관리, 플랜트 시운전/설계검토, 플랜트 기계설치, 플랜트 배관시공, 플랜트 계장시공/DCS/계장시운전, 플랜트 철골/도장/보온시공, 플랜트 토목/건축시공, 플랜트 품질관리(기계/배관, 토목, 전기), PF전문가(투자사업), 자재구매 등이며 22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 대림산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HSE, 토목, 계장FE, 배관시공, 설비, 공정관리, 건축, 기계, 토목, 신호/통신, 전기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현대아산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측량, 품질시험 등이며 18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 현대차 계열 건설사인 엠코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기술개발)이며 19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 반도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해외 부문이 해외현장 관리/회계, 해외현장 중기관리, 공사 등이며 국내 부문은 해외사업지원, 개발사업 등이다. 2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 바우컨설탄트는 토목설계직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도로, 교통, 구조, 지반/터널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0일까지 우편이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KG엔지니어링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상하수도, 수자원, 구조, 기획/업무 등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20일까지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 밖에도 KCC건설, 남선건설, 남해종합개발, 한국전력공사, 동명기술공단, 파라다이스글로벌, 미성하이테크, 대선건설, 디엔비건축사사무소 등이 사원 채용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