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홍수현의 스타일은 누구?

봄 향기 가득한 핑크빛 연애 판타지 '그녀의 스타일'(극본 오현리 이효진/ 연출 임경수, 기획/ 제작:KBS드라마채널,KNN,디앤디미디어)에 홍수현이 등장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KBS드라마 '그녀의 스타일'은 29세 여자주인공 공미주(홍수현분)의 연애 판타지를 그린 드라마로, 매회 에피소드에 다양한 남자들이 등장하여 공미주와 연애를 하게 된다.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꿈꾸는 귀여운 펫보이 윤석우(이상엽분), 유능한데다 집안 배경까지 갖춘 여자들의 절대 로망과 같은 남자 황재원(박준혁분), 한 번 말할 때 세 줄 이상 말하지 않고, 스턴트를 운명으로 아는 터프가이 강민혁(한정수분), 멋진 외모에 세련된 언변 여심을 사로잡는 각종 스킬을 보유한(김정욱), 한국 최고의 영화배우 도진우(이종수분), 상처받기 쉬운 여린 내면을 지닌 탓에 편집증적인 마음의 병을 앓게 된 남자 김종태(이영훈분), 여기에 공미주의 직장 상사 민지석(김민성분)까지.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기 위한 판타지 속 남자들이 여성 시청자들을 유혹할 준비를 마쳤다.

제작사 ㈜디앤디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매 회 새로 등장하는 남자들과 미주가 연애를 하며 풀어가는 다양한 연애 스타일은 매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히며 “연애를 통해 한 층 성숙해지는 미주의 모습과 이러한 미주로 인해 달라지는 남자들의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꽤 흥미로울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평범한 여성이 다양한 스타일의 연애 로망을 경험하며, 진정한 사랑과 일의 소중함에 대해 눈뜨는 과정을 그릴 드라마 '그녀의 스타일'은 KBS드라마 채널을 통해 4월2일 첫 방송되며 민영방송국 KNN을 통해서도 곧 시청자들을 찾아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