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8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발표하고 타이틀곡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수 이은미가 KBS 2TV '이하나의 페퍼민트'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지난달 31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이하나의 페퍼민트'(이하 페퍼민트) 녹화에 참석한 이은미는 등장부터 관객들의 환호가 쏟아져,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인기를 과시했다.
특히 이날 이은미는 방송도 하기 전부터 이미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한 '애인... 있어요', '헤어지는 중입니다'와 그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Time & Life'를 들려주며, 연륜이 묻어나는 감동적이고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고.
이 밖에도 이날 녹화에서는 일본의 전통적인 현악기 중 하나인 샤미센 연주를 들려주기 위해 내한한 '아가츠마 히로미츠와 천재 뮤지션 '정재일'의 합동 무대로 음악의 폭을 한층 넓혀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토크 중 '미션 임파서블 OST'와 '뱃노래'를 통해 샤미센이라는 악기의 매력에 빠져보았다.
그리고 언제나 우리에게 어떤 희망의 메시지를 던지는 유쾌한 밴드 'W&Whale'이 출연, 리더 배영준이 자신과 함께 출연하는 게스트는 모두 잘 된다며 MC 이하나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으며, 선곡으로는 특유의 색채가 잘 묻어나는 신곡 'High school sensation'과 'W&Whale' 만의 독특한 편곡이 매력적인 비욘세의 'Work it out'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은미의 컴백무대 및 많은 뮤지션들의 감동의 무대는 3일 밤 12시 1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