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허준호 前 부인 이하얀, ‘다이어트 워 3’ 출연! ‘내 삶 다시 찾고파!’

탤런트 이하얀이 체중이 무려 20kg이나 불어난 모습으로 '다이어트 워 3'(Diet WAR)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이하얀은 무용으로 다져진 174cm, 51kg의 늘씬한 몸매와 도시적인 매력으로 각종 드라마는 물론 영화 '닥터 봉', '어른들은 청어를 굽는다' 등에서 활약하며 얼굴을 알린 SBS 공채탤런트 출신 배우이다. 하지만 지난 2003년 배우 허준호와 이혼 이후 활동을 중단하며 무려 20kg 가까이 체중이 늘어나는 등 삶의 전부를 잃어버린 것 같았다고.

이에 이하얀은 케이블채널 스토리온의 리얼 다이어트 프로젝트 '다이어트 워 3'에 참가신청을 했고 눈물겨운 다이어트 도전기에 들어간 것.

특히 얼굴이 알려진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취업도 쉽지 않아 경제적 어려움은 더욱 극심해져 반지하전세를 전전하게 되었던 것. 여기에 갑자기 불어난 체중에 대한 스트레스에도 시달리며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꺼린 채 이혼 후 6년여 동안 은둔에 가까운 생활을 해왔다고 밝혔다.

이하얀은 "극심한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겪으면서 삶을 포기할 결심도 여러 번 했지만, 초등학생 딸에 대한 사랑으로 고비를 넘길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딸의 전폭적인 지지로 '다이어트 워 3'에 출연을 결심한 이하얀은 "이번 방송 출연을 계기로 과거 날씬한 몸매를 되찾아 딸에게 자랑스럽고 떳떳한 엄마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다이어트 워 3'는 비만으로 건강은 물론,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 참가자들의 치열한 다이어트 과정을 그린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7월 5일 밤 12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