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정주리가 '나몰라 패밀리'의 특별 퍼포먼스 무대에 참여해 2NE1 산다라박을 완벽 재현했다.
정주리는 지난 5일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 그룹 '나몰라 패밀리'의 서포터즈로 함께 출연해 코믹스러운 표정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정주리는 2NE1 멤버중 헤어스타일이 특이(?)한 산다라박 분장을 하고 나몰라 패밀리의 신곡 '낚였어'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압도했다.
무대에 오르기에 앞서 "산다라 박의 의상과 특유의 표정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고 포부를 밝힌 정주리는 이날 '낚였어' 무대에서 엽기적인 표정 등 특별개그를 선보이며 MC 이홍기와 은지원을 포복절도 하게 만들었다.
이에 나몰라패밀리 측은 '낚였어'에 피처링으로 참여했고 뮤직비디오에도 지원사격으로 출연했던 정주리에 대해 "정주리와 나몰라패밀리 멤버들은 절친한 개그 선후배 사이"라며 "이번 무대에도 정주리의 도움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낚게 된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댄스곡 '낚였어'는 임창정, 먼데이키즈 등의 앨범에 참여한 김원 작곡가와 힙합가수 케이넌이 의기투합해 만든 복고풍의 강한 후크송이다. 또한 음악사이트 멜론, 엠넷닷컴 등에는 지난 2일 공개됐던 바이다. (사진=SBS화면 캡쳐)